‘일상의 즐거움 한 조각’이라는 슬로건으로 하루하루 삶의 행복을 추구하는 버터샵. 타깃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더 효과적으로 버터샵을 알릴 수 있도록 틱톡 브랜드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. 다양한 콘텐츠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자사의 다양한 이야기와 소식을 빠르게 나누고 있습니다.
버터샵의 메인 타깃인 10-20대 여성의 취향을 자극하는 귀여운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여 채널 개설 후 3개월 만에 총 100만 뷰를 달성하였고, 틱톡에서 버터샵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. 더 사랑스러운 브랜드로 고객과 함께합니다.
버터샵 틱톡